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후기
작성자 마예진 (ip:)
작성일 2016-10-04
조회수 883
평점 5점

▶착용사진과 정성이 담긴3줄 이상의 글 : 1,000원
▶정성이 담긴 3줄이상 글후기 : 500원
(단, 10,000이하 상품은 적립금 지급 불가)
●리뷰퀸: 매월1,3,5째주 포토리뷰퀸 3분을 선정하여 5,000원 적립!

============[ 구매시 참고를 위해 사이즈 기재 부탁드려요 ♥]===============

키:158
하의사이즈(S,M,L) :S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게 하기위해 후기를 포토와 함께 올리네요.
배송은 일주일,배송이 늦으면 늦는다 한마디도 없었고 문자 한번도 없었구요. 답답한저는 기다리다가 결국 질문을 했고
2개가 인기여서 늦었다고 내일과 그다다음날에 보내준다고 답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물품 꼼꼼히 잘부탁드린다고 말씀을 했고
전 한번도 쇼핑몰에서 하자가 온적도 없고 라라봉은 처음이라 의심안하고 바로 빨았습니다. 그리고 널던중 구멍이 발견됬고 로고옆이라 넘어가기도 힘들거 같아서 그다음날 전화를 했답니다.
상담원께서 세탁전과 후중 언제 구멍이 뚫렸는지 모른다고 환불이 안된다고 했고 저는 꼼꼼히 부탁드린다말을 했는데 라라봉 잘못도 있지않냐했더니 최대한 꼼꼼하게 보셨는데 제가 잘못걸린건가봐요. 그래서 제가 세탁할때 구멍이 어떻게 뚫리냐니까 제질이 있다고 세탁법을 참고하시라고 얘기한거 같네요. 제잘못도 있지만 좋은말 한마디없이 안된다고 하시고 그러다보니 저도 말투도 별로않좋았던거 같네요
꼭 주의하시고 구매하셔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20161004_173259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라봉CS팀 2016-10-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라봉입니다:)♥
    저희가 통화내역 확인한결과 저희 고객센터 직원이 보다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해드리지 못한 부분 으로 대신하여 죄송하단 말씀 전합니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고객센터가 아닌 게시판 문의글에 불량상품으로 인한 상품 처리 요청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ㅠㅠ
    앞으로 고객님께서 100% 만족하는 날까지! 열심히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1102 후기 HIT 조은수 2016-10-30 257
79444 후기 HIT파일첨부 김은주 2016-10-24 552
79416 후기 HIT파일첨부 박지우 2016-10-23 475
79295 후기 HIT 악효진 2016-10-22 286
78611 후기 HIT파일첨부 하배정 2016-10-19 55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